google-site-verification=LillYd6b0S-gct016xO2OmGAelLclhSOVDV_9HggEM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3만 유튜버 오눅 ONUK 빈티지감성❣️ 랜선집들이
    Lifestyle 2020. 7. 22. 09:36

    오눅님의 감성 인테리어 이어서 구경해보아요!

     

    부엌과 현관을 살펴볼게요!

     

     

    BEFORE 평범한 오래된 아파트죠? ㅋㅋㅋ 저 가운데만 유리로 된 찬장ㅋㅋㅋ 넘 올드스타일ㅋㅋㅋㅋ

     

     

    짜잔! 쿠킹스튜디오 느낌으로 바뀌었어요. 딱 봐도 물 나오는 위치 빼고는 다 뜯어냈죠?

     

     

    조금 더 들어가서 보면 화기 쪽은 저렇게 되어있구요.

     

     

    이게 바닥이 잘 보여서 캡쳐했어요! 거실~부엌은 넓은 회색 타일을 깔아둔 것 같아요. 타일 바닥이어서 가정집 느낌이 덜한 것 같구요!

     

     

    앞 포스팅에서도 말했듯, 이 집은 눈높이 라인의 디테일들을 다 없앴더라구요! 아주 깔~끔하게! 

    좀 비어보일수도 있는데, 작은 집 (22평이래요)임에도 좀 여유있어 보이는 이유가 눈높이라인이 복작복작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ㅋㅋ

     

     

    부엌의 포인트가 되는 물고기모양 타일! ㅠㅠ 근데 전 좀 징그러운 것 같아요 물고기모양이라고 하니까 괜히...

     

     

    이베이에서 구입하고 직구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줄눈도 되게 다양하더라구요! 어떤 인테리어에서 줄눈을 핑크로 한 거 봤는데, 아주 귀엽더만요... 줄눈도 약간 사각사각한 외벽에 쓰는 그런 줄눈을 사용했대요.

     

     

    ㅋㅑ... 행주로 쓱쓱싹싹 닦고 싶어지는 비주얼이죠? 조타... 깔끔하고 넓다...

     

     

    자작합판으로 제작하고, 컬러 우드스테인으로 마무리한 하부장이구요. 컬러도 마음에 안들어서 또 덧대서 새로 제작하구 ㅋㅋㅋ 취향저격 될 때까지 여러 번 고생했더라구요.

     

     

    다음은 화기! 저도 인덕션 갖고싶은데 ㅠㅠ 

     

     

    인덕션도 스메그에서 나오나봐요 ㅋㅋㅋ 예쁘닷...

     

     

    스탠 후드도 약간 업소용 스타일로 ㅋㅋㅋ 저렇게 후라이팬 걸어둘 수 있으니까 좋네요!

     

     

    안쪽에 보시면 단이 있었는데, 그 단을 맞추면서 선반을 만들었대요 ㅋㅋㅋ 디테일&귀염뽀짝 어쩔...😆 

     

     

    아니 가스버너가 이렇게 또 예쁠 일인가요? ㅋㅋㅋ 너무 예뻐서 또 찾아봤잖아요. 찾아보니까 캠핑용 버너더라구요. 오만원정도! 하지만 저기도 국민~연료 썬연료 들어간다는 점ㅋㅋㅋㅋㅋㅋ

     

     

     

     

     

    감성돋는 토스터 제조 현장

     

    아니 무슨 토스터도 저렇게 감성돋게 구울 일인가요... 찾아보니까 가격도 얼마 안하더라구요! 저렇게 도톰하게 빵을 구워도 겉바속촉 궁극의 토스트 맛을 낼 수 있대요! 심지어 가격도 얼마 안하더라구요. 뽐뿌가 강하게 왔지만... 참아야겠죠?

     

     

    18900원이니까 평소에 베이글이나 토스트 좋아하셨던 분들은 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발뮤다 참고 저걸로 ㅋㅋㅋㅋ

     

     

     

    세탁기 있구요 ㅋㅋ 저희집 세탁기랑 같은 것 같아서 급친근 ><

     

     

    수납공간 알뜰살뜰

     

     

    아 저도 싱크대 장 정리해야되는데... 집이 작을수록 정리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살림도 줄여야되고... 와인오프너, 커피그라인더 이런거 좀 사지 말아야되는데... 세라믹토스트기 저것도 사지 말아야겠어요... 급 ㅠ ㅠ 쭈귤해지는 원룸인

     

     

    냉장고는 일본에서 샀나봐요 ! 변압기가 따로 있더라구요. 자주 쓰는 접시들이 놓인 것 같구요.

     

    댕댕이 시강

     

    아일랜드 식탁을 같은 스테인레스 & 나무로 만들었대요. 그 와중에 댕댕이 시강ㅋㅋㅋㅋ 

     

     

    상부장이 없는 대신 공간에 수납을 하구

     

     

    발뮤다도 있네요 역시 ㅋㅋㅋㅋ 

     

     

    그리고 구조가 신기한게, 인덕션 옆에 바로 현관이더라구요?

     

     

    현관은 신발장 부분이랑 현관 앞부분까지 이어서 타일로 쫙 깔아버렸대요. 그 이유는 

     

     

    역시 상전님이 좋아하셔서... 신발장까지 가면 먼지 묻으니까, 밑에까지 가지말라구 저렇게ㅋㅋㅋㅋ 그냥 바닥이 타일인데도 저 신발장 바닥이 더 시원한가부죠?

     

     

    현관에는 전신거울이 있구요!

     

    요렇게 부엌부터 현관까지 살펴보았는데요! 부엌 가구나 전자제품 하나하나 오눅님 감성이며 취향이 느껴지죠? 

    물건 하나하나 구입할 때, 그 물건들이 결국 내 취향을 반영하고 우리 집을 이루는거다... 하고 생각하고 신중하게 사도록 해야겠어요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