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LillYd6b0S-gct016xO2OmGAelLclhSOVDV_9HggEM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라&포피 델레바인 자매 둘이서만 사는 정글 컨셉🌴드림 하우스
    Lifestyle 2020. 7. 15. 16:16

    포피 델레바인 침실까지 봤구요! 계속해서 금수저 모델 자매 랜선집들이 해봐요 ㅎㅎㅎ '

    포피의 방에서 나오면 화이트 복도에 이렇게 행잉 플랜트들이 걸려있더라구요. 이걸 행잉플랜트라고 해야하나? 

     

     

    마크라메 라고 하는데, 매듭을 꼬아서 만든 장식품을 통틀어서 말하는거고, 플랜트 행거, 매듭 화분걸이 이런식으로 검색하니까 나오더라구요.

     

     

    https://www.youtube.com/watch?v=BufsY-TxL1U

    DIY로도 만들고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깨알장난 ㅋㅋ포피는 고급지고 우아한 느낌인데 역시 카라 언니라서 그런가 장난꾸러기네요

     

     

    멕시코 느낌의 화장실. 변기는 이베이에서 직접 샀다나봐요 ㅋㅋㅋ 바나나잎이 흐드러진 화장실ㅋㅋㅋㅋㅋ 

     

     

    뭔가 심란해서... 해우소 느낌은 안드네요 ^^;;;

     

     

    화장실 조명도 대나무로 만든 정글무드 조명이에요 ㅋㅋㅋ 

     

     

     

    다음은 카라의 방! 아니 무슨 카라는... H&M에서 6천원에 팔 것 같은 나시에 유니클로에서 29900원일 것 같은 셔츠 입었는데도 쿨하죠? ㅋㅋㅋ 바지도 츄리닝인데...

    암튼 카라 방은 느낌이 완~전 달라요 ㅋㅋㅋ 되게 매니시하고 볼드한 느낌! 성격 차이가 보여요.

     

     

    그래 니 방이니까 니가 설명해라~ 하고 있는 포피 ㅋㅋㅋㅋㅋ 넘나 편안... 

     

     

    카라 방 화장실은 모로코st이에요.

     

     

    스팀 샤워기라는데, 스팀 샤워기는 뭘까 하고 찾아보니까

     

     

    이렇게 사우나 + 샤워부스인 것 같아요! 사우나를 좋아하나봐요 카라가 ㅋㅋㅋ 뜨끈하게 지져야죠 암만...

     

     

    저 변기는 무려 은이랑 동으로 만든거고요 ㅋㅋㅋ

     

     

    외국 화장실이 좋은 게, 저렇게 창문이 있더라구요! 습기도 안차고 좋을 것 같아요! 근데 겨울에 춥겠죠...? 

     

     

    화장실 다 보고 나올때까지 그대로 있는 포피와 강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유리로 된 테이블을 놓으면, 테이블이 있으면서도 공간이 뚫려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프린트도 많고, 재질도 벨벳이라 딥한데 테이블은 투명해서 답답해보이지 않는 느낌ㅋㅋㅋ 일단 공간 자체가 크니까 그런 거겠지만요...

     

     

    모델이라 모델처럼 앉아있는 포피 ㅋㅋㅋㅋㅋ 중간 테이블도 유리네요 ㅋㅋ

     

     

     

     

    카라 취미가 재떨이 모으기래요 ㅋㅋㅋ 담배피는 카라... 끊쟈 ㅠ ㅠ 건강에 안좋아...

     

     

    ㅋㅋㅋ 쪼그려앉아 담배피기는 만국공통인가요?

     

     

     

     

     

     

    ㅋㅋㅋㅋㅋㅋ강아지 아니라 알파카 키워도 같이 누울 수 있을 것 같은... 주문제작 거대 침대!

     

     

    러블리한 스타일이 아닌 건 알았지만 이렇게 매니시한 취향인지는 몰랐어요 ㅋㅋㅋ 그래도 멋지죠? 잘어울려요.

     

     

    탁자도 이렇게 묵직한 것으로 ㅋㅋㅋ 빈티지일까요? 

     

     

    서양인답게 수정 ㅋㅋㅋ 있어야죠! 저도 수정 하나 들여놔야겠어요 ㅎ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영화 보는 방이랑 술 마시는 방, 야외 테이블 소개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