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LillYd6b0S-gct016xO2OmGAelLclhSOVDV_9HggEM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라 델레바인 언니랑 둘이 사는 로망💖끝판왕 💚정글🌴하우스 랜선집들이
    Lifestyle 2020. 7. 16. 10:05

    자매 둘이 사는 정글하우스 ><💚 이번에는 영화보는 방이에요 ㅋㅋㅋㅋ 로망하우스답게... 영화보고 노래방처럼 쓰는 방 하나 있어야죠^.^

     

     

    센슈얼한 느낌의 그림들로 둘러놨구요.

     

     

    ㅋㅋㅋㅋㅋ우아하고 섹시하게 한 바퀴 터rrrrn 해주는 포피

     

     

    갖다 박은 다음에 기절해버리는 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기적x2

     

     

    문 열고 나가면 집을 둘러싸고 있는 데크가 있어서 어디로든 갈 수 있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야외 공간으로 나가는데 갑자기

     

     

    ㅋㅋㅋㅋㅋ 난간을 타고 내려가는 카라 포피 ㅋㅋㅋㅋㅋㅋㅋㅋ 난간이 전혀 미끄러질 것 같지가 않은데요...

     

     

    내려가면 이렇게 야외에 있는 다이닝 공간이 나오는데요, 비 안오나요...? 너무 사계절 뚜렷한 나라에밖에 안살아본 1인의 걱정ㅋㅋㅋ

     

     

     

     

     

    의자들이 다 같은 재질이지만 모양은 다 달라요! 이렇게 의자를 하나하나 다 다른 것들로 두는 게 예쁜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재질이랑 방석을 통일하니까 의자가 달라도 딱 봤을 땐 바로 인지를 못했어요 ㅋㅋ

     

     

    진짜 이런 집에 이런 날씨면 밖에서 맨날 놀겠어요 ㅋㅋㅋ 바람 쐬구... 저 쇼파에 누워서 ㅋㅋㅋㅋ

     

     

    다음은 BARRRR ㅋㅋㅋ 집에 바가 있어요 ㅋㅋㅋㅋ 바도 화이트 톤으로 두고, 재밌고 팝한 요소요소들을 넣어두었어요.

     

     

    카라 옷 갈아입었네요 ㅋㅋㅋㅋ 포피 바지 보면 볼수록 잘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다리 이메다만 입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 제대로 갖춰 놓은 ㅋㅋㅋ 

     

     

    사진 찍을 땐 의자를 바꿨나봐요 ㅋㅋㅋ

     

     

    ㅋㅋㅋㅋ 생맥주 받아서 한 잔 하면서 계속하구요ㅋㅋㅋㅋ 저 플라스틱 컵도 엄청 미국적이지 않나요 ㅋㅋㅋ 막 10대들 나오는 영화 보면 저기에 젤리 들어간 술 겁나 마시고 ㅋㅋㅋ 남의 집 방 들어가서 막 뽀뽀하구 ㅋㅋㅋ

     

     

    무려 주문제작한 네온사인 ㅋㅋㅋㅋ 

     

     

    엄청 크죠? 영업 해도 되겠어요 ㅋㅋㅋㅋ 부엌에도 그랬지만 여기도 컵들이 막 모여있는데 예쁘네요 ㅋㅋㅋ 핑크컬러 유리컵ㅋㅋㅋ 저런 건 그래도 따라해볼 수 있겠어요 

     

     

    녹음실 만들 거라는 카라와

     

     

    체육관 만들거라는 포피 ㅋㅋㅋ 그치만... 이런 시국엔 체육관 만들어야하지 않을까요? 

     

     

    카라가 제일 좋아한다는 핀볼 기계

     

     

    ㅋㅋㅋㅋ 휴 해프너 정말 한평생ㅋㅋ 저런거 팔아먹고 잘 살다 갔네요... 하다하다 핀볼 기계까지 팔아묵다닠ㅋㅋㅋㅋㅋ 몬가 미국 천민자본주의 끝판왕같아요 지금도 이어지고 있지만 乁༼☯‿☯✿༽ㄏ 

     

     

    아니 외국인들은 저런 누드 아이템들을 몬가 쿨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여체를 저렇게 소비해대는... ㅡ ㅡ 별루에요 ㅋㅋㅋ 근데 카라는 약간 저런 휴해프너 스타일을 좋아하나봐요 침실도 몬가 휴해프너 st

     

     

    ㅋㅋ 저건 그냥 Bed Bath & Beyond 에서 사온 매트래요 ㅋㅋㅋ BBB 주식 보면서 어떤 거 파나 했는데 저런거 별거별거 다 파는 그런 기업이군요... ㅋㅋㅋ 저런 이니셜 들어간 아이템들 나이 들면서 더 집착하게되는 ㅋㅋㅋㅋ

     

    이제 밖으로 나가면 LA 저택의 미덕이자 최대 장점

     

     

    수영장

     

     

    파라솔과 선배드

     

     

    자쿠지...! ㅠㅠ 수족냉증이라 자쿠지가 부러워요

     

     

    바비큐 기계도 아예 타일을 바른 거 보니까 맞췄나봐요 ㅋㅋㅋㅋ

     

    저 파라솔만 파는 회사도 따로 있더라구요 https://santabarbaradesigns.com/designer-collections/santa-barbara/

     

     

    보기만 해도 뭔가 기분 좋아지죠 ㅋㅋㅋ 웨스앤더슨st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기생충 다송이의 텐트는 비교되지 않는 ㅋㅋㅋ 레알텐트도 있네요 ㅋㅋㅋ

     

     

    포피 자세좀 보세요... 증말 연예인해라 연예인 ㅋㅋㅋㅋㅋㅋㅋ 지 이쁜 거 자기도 넘잘알이죠? ㅋㅋㅋ

     

    이렇게 해서 카라&포피 델레바인의 럭셔리 시스터하우스 투어가 끝났어요! >< 자매들의 로망을 다 모아놓은듯한 집이죠...? 저런 집에서 가족들끼리 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런 저택이나 수영장 딸린 집에서는 못살겠지만 그래도 LA 스타일 인테리어나, 재밌는 요소요소들 보시면서 즐거우셨길 바랄게요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