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LillYd6b0S-gct016xO2OmGAelLclhSOVDV_9HggEM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4만 유튜버💕 오눅💚ONUK 🏡랜선집들이 침실 정보
    Lifestyle 2020. 8. 3. 10:10

    안녕하세요! 분명 지난번 게시물을 올릴 때 까지만 해도 33만 유튜버였는데 그 사이에 1만명이 늘었더라구요! ㅎㅎㅎ 코로나시대에 확실히 집들이, 요리, 일상의 퀄리티에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그럼 이어서 계속 집들이 해보아요!

     

    다음은 침실로 넘어갈게요! 🛏🐻🌙

     

     

    평범한 방이었던 침실!

     

     

    아주 심플한 올화이트 공간으로 꾸며졌어요.

     

     

    댕댕이들이 높은 침대에 오르내리면 관절에 좋지 않기 때문에 아주 낮은 침대를 두었대요. 거의 매트리스 높이정도만 되는 것 같아요.

    전 침대에 걸터 앉는걸 좋아해서
    의자높이정도 되는 매트리스가 좋은데,
    반려동물 있는 분이나 아기가 있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낮은 침대를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역시 오눅님도 딱히 헤드가 없이
    받침대만 있는 침대 프레임을 사용하더라구요.
    요런 헤드 없는 침대가
    이불을 바꿀 때마다 느낌이 확확 달라져서
    좋은 것 같아요!

     

     

    나만 댕댕 없지 또...! 😭

     

     

    화이트컬러 우드 블라인드는 친구네 집에서 보고, 같은 것으로 구입했다고 해요.

    맞은편 티비가 있는 벽은 아래와 같아요! (화면이 잘려서 붙여보았어요 ㅋㅋㅋ)

     

     

    저런 식으로 가벽을 세워서 앞에는 티비를 두고, 커텐으로 작은 문은 분리했더라구요. 작은 공간일수록 공간을 분리하는게 필요한 것 같아요! 커텐은 그냥 얇은 천 커텐인데 원래 쓰던걸 수선해서 달았다고 해요.

     

    그리고 저 삼성 TV!  ㅋㅋㅋ 더세리프 TV네요. 
    갬성쟁이들 필수템!

     

     

    USM! 없으면 또 브이로그 못하져... ㅋㅋㅋㅋㅋㅋ
    화이트 컬러 USM 서랍이 있구요.

    침대 옆에는 작은 사이드테이블이 있는데
    요건 정보가 없더라구요 ㅠㅠ

    조명은 독일 빈티지 제품으로 (딱 봐도 빈티지죠?)

    사무엘스몰즈에서 구입했대요!
    사무엘스몰즈에 예쁜 빈티지 아이템들 많으니
    구경해보세요.

     

     

    빈티지 아이템만이 주는 느낌이 분명히 있는 것 같긴 해요! ㅋㅋㅋ

     

     

    다음은 화장대 공간인데,
    거실에서부터 보셨듯 침실에서도
    허리라인 위로는 짐도 잘 두지 않은 것 같아요.
    덕분에 시선이 닿는 상단 벽면은 시원하게 비어있어서, 좁은 공간이고 사실 아랫부분은 다소 빼곡하다고도
    볼 수 있는 공간인데 답답한 느낌이 덜하죠?

     

     

    화장대의 거울은 그냥 저 패브릭 파우치 위에 눕혀두고, 필요할 때 꺼내서 본다고 해요.
    저도 나이 드니까 거울도 잘 안봐요~ 🧓🏼👵🏻

     

    이렇게 침실이 끝났네요!!

     

    옷방 컨텐츠는 이어서 포스팅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