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LillYd6b0S-gct016xO2OmGAelLclhSOVDV_9HggEM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자이너 김재현 미드센츄리 인테리어 정보 : 보그리빙, 가구, 작품 정보
    Lifestyle 2020. 6. 30. 15:02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그 리빙에 나온 디자이너 김재현님의 집을 구경해볼까 해요. 김재현님은 럭키슈에뜨와 자뎅드슈에뜨 디자이너로 유명하시죠? 이제 자뎅드슈에뜨보다 럭키슈에뜨가 더 유명한 것 같아요! ㅎㅎㅎ 

     

     

    이 사진에서 약간 엠마스톤? 이 보이네요. ㅎㅎㅎ 김재현 디자이너님도 주택에 사시더라구요! 현관문부터 감각이 느껴지네요! 저런 유리현관문 뭔가 외국느낌나구...

     

     

    거실도 되게 외국같아요! 가구도 그렇고 저렇게 하나하나 다른 디자인들이 모여있을 때 훨씬 예쁜 것 같아요!

    접시도 뭔가 하나로 맞추는것보다 다양하게 여러개 쓰는 게 더 풍성하고 감각적인 것 같구요! 

     

     

     

    옆에서 보면 이렇게! 가죽 쇼파가 창 앞에 놓여있네요! 이제 슈에뜨 시리즈 안하고 에몽이라는 브랜드를 하시는건가봐요! 에몽 찾아보니까 럭키슈에뜨랑 비슷한 가격대인 것 같더라구요.

     

    USM부터 저 뱅앤올룹슨 스피커, 가죽쇼파도 딱 봐도 좋아보이는... 역시 자본과 심미안이 만났을때 효과가 극대화되나봐요. 딱 봐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미드센츄리 스타일의 리빙룸이예요.

     

     

     

    멍멍멍!!! 자막 귀엽ㅋㅋㅋ 요즘 저 댕댕이도 심심치 않게 보이더라구요. 처음엔 외계인같이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자꾸 보니까 귀여워보여요. 이름이 뭐였더라... 암튼 가끔 길에서도 보이구 그렇더라구요. 베를링턴테리어! 

     

     

     

    원래 대리석 바닥 집에 사셨는데, 강아지를 위해 이사하셨다고 해요. 강아지가 2015년에 왔다고 하니까 5살 6살 된 것 같은데 되게 작은 것 같아요. 아직도 아기같네요. 제타야 부럽다 참...

     

     

    여기서도 부내 퐈... ^..^ 킁킁! 부내진동하죠??

    인테리어가 어려우세요? 정답은 USM으로 다 맞춰버리세요! ㅎㅎㅎ 핳ㅎㅎㅎㅎ 저도 인테리어가 어려웠지만 이케아밖에 갈 수 없었어여... USM도 처음에는 블랙 or 화이트가 예뻐보이다가 강민경씨 드레스룸 노란 usm 보고 와 진짜 예쁘다 싶더라구요. 초록색 usm도 청량시원하니 참 예쁘네요. 컬러감 있는 USM들이 요즘은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랜선 집들이를 보다보니까 자연스럽게 미술작품들에도 관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저 말도 너무 귀족적이지않나요 ㅋㅋㅋㅋㅋ 친구가 설치미술을 집에서...! ㅋㅋㅋㅋㅋ 아티스틱해라... 다른 작품들은 각각 인환 작가 / 청자는 나난 작가님 작품이래요. 나난 작가님은 힙스터 트렌드세터들이랑 모두 절친이신 것 같아요! 

     

     

    서혜영 작가 작품

     

     

    이건 작가명은 안나왔어요!

     

     

     

    좋아보이는 쇼파! @flexformkorea

     

    이거 아니면 이거같은데 정확히 모르겠지만... 비싸보이네요^^ 가격은 없더라구요. 놀랄까봐그랬낭... 근데 저렇게 중형견 이상 키우면 쇼파고 뭐고 가구 보존하기가 어려운 것 같긴 해요. 제 친구도 강아지 키우는데... 잭러셀테리어...

     

     

    쇼파 상태...;;;; ^^ ㅎㅎㅎ 자식키우기 쉽지않음...

     

     

    아무튼 쇼파 참 예쁘네요! 저렇게 길게 발받침있는게 쇼파의 참된 덕목인 것 같아요. 저도 엄빠집 가면 무조건 저 발받침 있는 자리에 앉아서 배에 쿠션 올리고 눕+앉아있는데 진짜... 안락의 끝...! 쇼파 둘 수 있는 집에 살고싶어요 정말 ㅠㅠㅠㅠㅠ

     

     

    아유 인형도 이쁜거 갖고 노네요 제타는~~~ 무려 홍콩 페닌슐라 호텔에서 사온 인형! 저도 살 수 있는 아이템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홍콩... 언젠가 다시 갈 수 있는 날이 오면 가서 한 마리 데려와야겠어요ㅋㅋㅋ

     

    저희집도 강아지 키울 때 인형 많았는데, 저희집 댕댕이는 인형 눈알이랑 코부터 다 빼고 시작했거든요. 인형들 다 눈코 터져있음 x_x ㅋㅋ 제타는 인형을 어떻게 갖고 놀길래 저렇게 새것처럼 깨끗할까요? 개도 우아하네요? ㅋㅋㅋㅋ 

     

     

     

    저 스피커로 음악을 많이 들으신다구 하구요. 

     

     

     

    티비 아래 장도 좋아하는 아이템이시래요. 세일 할 때 구매하신 MOLTENI 의 GIO PONTI 제품이라고 하네요.

     

    아 그리고 김재현 디자이너님은 의자를 좋아하신대요. 문정원씨 집에도 다양한 디자인 의자가 많았는데, 여기도 예쁜 의자들이 많더라구요.

     

     

    DUOMO에서 구입하신 의자. 

     

     

    KNOLL에서 구입하신 의자. 

     

     

    의자 딱 봐도 엄청 편해보이죠? 그리고 낮은 의자를 좋아한다는 것도, 다양한 의자들에 앉아보고 자기 취향을 명확하게 발견한 사람의 설명인 것 같아서 괜히 멋지네요. 저도 나중에 어디 앉을 때 저렇게 말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의자에도 앉아보고 싶네요! 랜선집들이를 다양하게 보다보니까, 의자가 진짜 매력적인 가구인 것 같아요!!

     

    근데 구두를 원래도 신고다니시는건 아니겠죠...? 🤔 ㅋㅋㅋㅋ 새 구두일거라고 믿어요...! 어쩔수없는 한국인 

     

    부엌, 아니 다이닝 스페이스부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보여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