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LillYd6b0S-gct016xO2OmGAelLclhSOVDV_9HggEM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빈티지 아이템 인테리어 아이디어 by 사무엘스몰즈 & 비스킷볼바
    Lifestyle 2020. 8. 3. 11:44

    해방촌에 있는 성광대도라는 다이닝 바 아시나요? '홍콩에 사는 일본인이 운영하는 바' 컨셉으로 만들어진 작은 다이닝 바인데요! 

     

    이미지 출처 : 바 앤 다이닝 매거진

     

    남다른 감성이 느껴지는 이 공간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장민섭 대표가 만든 곳이예요. 128k 스튜디오, EEOO Seoul 등의 브랜딩/디자인 스튜디오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재주 많은 분이더라구요.

    우연히 이분의 인스타를 보게 되었는데, 인테리어와 디자인 감성이 남다른 것 같아 재미있는 인테리어 팁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장민섭 대표가 참여한 가게는 여러 곳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곳은 신당동에 위치한 비스켓볼바예요!

    로고부터 가게 구석구석 아주아주 귀여운 감각들이 꽉 차 있는데요.

     

    출처 장민섭 대표 인스타 @gotosup
    출처 장민섭 대표 인스타 @gotosup

     

    요렇게 비스킷볼 바의 시그니처인 네온사인 농구골대가 귀엽게 달려있는 바랍니다.

     

    보통 인테리어를 계획할 때, 전체적인 색감이나, 분위기, 큰 가구들이 인테리어의 느낌이나, 컨셉을 결정하잖아요!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소품들이 빈 자리를 채워주고요.

     

    근데 비스킷볼바의 경우에는 작고 귀여운 아이템들이 하나하나 모여서 가게의 분위기와 무드를 완성하는 느낌이었어요. 배경은 오히려 깔끔한 화이트 컬러라서, 마치 갤러리처럼 작은 하나하나의 아이템들이 빛날 수 있도록 바탕이 되어주는 것 같았구요.

     

    가게 구경 해볼까요?

     

     

    출처 장민섭 대표 인스타 @gotosup
    출처 장민섭 대표 인스타 @gotosup
    출처 장민섭 대표 인스타 @gotosup
    출처 비스킷볼바 인스타 @bisketballbar

     

    한 송이를 꽂아도 아트같은 저 화병은 Clear B 클리어 비의 화병이에요!

     

    이미지 출처 클리어비 인스타 @clear_b_
    이미지 출처 클리어비 인스타 @clear_b_
    출처 비스킷볼바 인스타 @bisketballbar 장민섭대표 인스타 @gotosub

     

    농구골대 조명에는 귀엽게 농구공 열쇠가 달려있구요 ㅋㅋㅋ 화장실 키인가요...? ㅋㅋㅋㅋ

     

     

    출처 비스킷볼바 인스타 @bisketballbar

     

    KAWS 카우스 피규어가 창가에 앉아있구요 ㅋㅋㅋ 생각보다 비싸지 않더라구요! 비싼 아이들도 있지만 저 아이는 별로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지 출처 장민석 대표 인스타 @gotosub

     

    벽에 걸린 캠벨수프는 갤러리 프리다에서 구입한 작품이라고 해요. 

     

    출처 갤러리 프리다 @galeriefrida

     

    찾아보니 펠트로 온갖 귀여운 것들을 만드는 루시 스패로우라는 작가의 작품이더라구요! 아주 귀염뽀짝하네요 ㅋㅋㅋ 

     

    출처 루시 스패로우 인스타그램 @sewyoursoul
    출처 루시 스패로우 인스타그램 @sewyoursoul

     

    이베이에 가보니까 ㅋㅋㅋㅋ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것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한 번 구경해보시고 저렇게 액자 넣어놔도 좋을 것 같아요.

    요렇게 인테리어의 주인공들이 큰 가구, 벽지, 바닥들이 아니라 작은 요소들이 되는 인테리어도 참 재밌는 것 같아요. 작고 귀여운 소품 하나에서부터 출발하는거죠! 

     

    그렇게 작은 소품들을 구입하기 좋은 곳도 하나 추천드릴게요. 사무엘스몰즈라는 빈티지 가구 샵인데요.

     

     

     

    요렇게 색감 쨍하고, 비비드&키치한 아이템들이 중심을 잡아주면, 다른 가구나 소품들이 잔잔해도 집 전체의 무드가 발랄해질 것 같아요.

     

     

    요렇게 귀엽고 빈티지한 애니메이션 포스터들도 판매하고 있구요.

     

     

     

    특히 제가 반했던 요 풍선 조명!! ㅠㅠㅠ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기 있으신 분들 아기방에 요 조명 하나면 인테리어 완성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제품 이미지 출처 모두 @samuelsmalls_outlet , @samuel_smalls_

     

    아니면 요 뻐꾹시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집집마다 다 있던 갈색 뻐꾸기시계랑 넘 다른 갬성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쟤 왜 6시반인데 울죠?;;

     

    이런 귀여운 아이템 하나에서 인테리어 시작하는건 어떨까요? ><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려요!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