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LillYd6b0S-gct016xO2OmGAelLclhSOVDV_9HggEM4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의 😳 초섹시한 🙈브랜드🙊 이나모라타 inamorata
    Fashion 2020. 8. 31. 15:57

    자비 없는 몸매의 소유자, 모델&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의 패션 브랜드 inamorata 이나모라타를 소개할게요.

    떽띠한 에밀리... 입술까지 도톰하기 있나요!?! 반칙

     

     

    에밀리는 요렇게 그림같은 해변 도시 캘리포니아 엔시니타스라는 곳에서 컸는데,

    여름이면 일어나자마자 수영복 입고 바다로 가서 12시간씩 바다에서 보내고, 그냥 수영복이 유니폼이고 일상복인 라이프였대요. 그래서 모든 친구들이 몸매가 어떻든, 그냥 수영복을 입고 하루종일 자연스럽게, 부끄러움 없이 놀았던 그 문화에 익숙했고, 그런 자연스러운 에티튜드를 브랜드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바다에서 넘나 자연스러운 에밀리... 아니 바다에서 저런 쪼가리 수영복 입으면 안불안한가요 ㅠㅠㅠ

     

    2017년에 수영복으로 시작한 inamorata는 점점 아이템을 늘려가서, 란제리, 수트, 트레이닝복, 귀걸이까지 카테고리를 늘려가고 있어요.

    요렇게 끈으로 된 수영복인데, 위 끈이 길어서 몸에 몇 바퀴 더 감는 초섹시섹시한 수영복이 시그니처 인 것 같아요.

    근데 외국에서는 저렇게 수영복 하의를 위로 한껏! 올려서 입던데 ㅋㅋㅋ 좀 이상하지 않나요...?? 몬가... 전 이상해보이더라구요. 다리는 길어보일지언정... 숭햐... ㅠㅠ

     

    섹시 아웃핏 하면 빠질 수 없는 카다시안 자매도 입었네용 ㅎㅎ 클로이 카다시안

    이건 이름모를 어떤 분. 진짜 건강해보이네요! 몸매 넘 이쁨

    요런 호피무늬도 있구용. 

    전 근데 에밀리도 그렇고, 켄달제너도 그렇고 저렇게 배 중간에 깊은 1자 굴곡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저기... 뭐 운동 한다고 저기가 들어가는 곳인가요...? 밥 안먹고 복근운동 열심히 하면 11자는 아주~~~ 연하게 보여도

    저 가운데는 절대 들어갈 것 같지 않던뎅...;;; 흠

    신기한 에밀리의 복근 요건 좀 깔끔하네요! 하지만 어김없는 하이레그 ㅋㅋㅋㅋ 짱구 생각나요. 하이레그! 하이레그! 이런거 있었자나요. 어ㄷ렸을 땐 high leg 인지 모르고 ㅋㅋㅋ

     

    언더웨어도 이쁘더라구요! 모델도 이쁜데 에밀리 못따라가... 에밀리를 위한 에밀리에 의한 에밀리의 브랜드...

    에밀리 근데 이건..... 숭ㅎ ㅑ... 유교걸은 이해 못하는 디자인... ㅠㅠ

    이게 거의 제일 먼저 나온 디자인 같아요! 

    귀걸이도 있는데 그냥 에밀리 바디를 금속으로 만든 ㅋㅋㅋㅋㅋ 정말 자존감뿜뿜하는 에밀리!

     

    모든 사진 출처는 imoinamorata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에밀리 인스타그램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